낚시왕 광장
백사장 낙서
여우!!쉼터
공략&팁
대물자랑
길드홍보

백사장 낙서

HOME > 낚시왕 광장 > 백사장 낙서

이전게시판보기

조회 수 296 추천 수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먼저 지난 일주일동안 게시글과 댓글로 게시판을 시끄럽게 한점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

 

하지만, 이런한 일은 앞으로도 없었으면 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기에

간략하게 설명드리고 주제넘는 일이지만 유저분들의 생각에 맡기고자 합니다.

 

우선 저 로보캅(우루사, 광풍)와 애니사랑님에 관한 사항을 말씀드립니다.

2014년5월경 장비가 필요해서 애니사랑님께 70랩 스태대 7강을 맡기고,

60랩 스테릴 8강을 빌려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현장을 옮기게 되면서 재때 장비를 반환하지 못했습니다.

하여 일이 정리된 2개월 후에 게임에 접속해서 외치기로 애니사랑 찾았으나

이미 게임을 접으신 상태여서 돌려드리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장비를 맡기고 빌려썼다해도 이부분은 제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애니사랑님께 사죄드립니다.

허나 그이외에는 절대로 그 장비를 강화하거나, 보존이나 강초를 빌린적은 없고

60랩 스테릴 이외에 어떠한 장비를 빌린적이 없음을 맹세합니다.

 

 

다음은 깐발이(가이자, 강제어택, 내헤)와 저 로보캅과의 사항입니다.

2019년8월경 게임중 알게된 찌니쑤니님으로부터 사연을 듣게 되었습니다.

(찌니쑤니님은 복귀유저로서 장비시세에 관한 지식이 전무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찌니쑤니님은 깐발이로부터

80랩 스킬대 10강 기본옵 + 스테릴 8강을 현9만원과 보존 84장을 주고 구매했습니다.

이후 100랩이 되자 깐발이로부터 귓이 왔다고합니다.

100랩 날개대 10강 기본옵 + 스킬릴 70%를 80랩 장비를 주고 현13만원주고 사라해서 그리했답니다.

110랩이 되었을때 110랩 스킬대 + 날개릴 기본옵을 현18만원과 100랩장비를 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시세에 대해서 눈을 뜨게된 찌니쑤니님은 거래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찌니쑤니님과 같은 지역에서 게임을 하다가 알게된 지인으로서 직접 만나서 얘기를 듣고보니

너무 했다는 생각에 다시는 이런일이 없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글을 쓰게 되었던 것입니다.

 

또, 장대사랑님과의 깐발이와의 거래 또한 거짓없는 사실이라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물론 장비 가격이라는 것이정해져 있지 않고,

각자가 생각하는 가격에 판매하는것이라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어디에나 존재하듯 시세라는 것이 그래도 거래에 표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너무나 큰 차이를 보이는 거래는 잘못되었다는 제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난 일주일동안 게시글과 댓글로 게시판을 어지럽게 해드린 점 사과드리고

깐발이의 주장대로 저때문에 피해를 보신분이나 저에게 부당한 거래를 당하신분이 계시면

언제든지 보상해 드릴 것입니다.

 

 

 

 

 

 

추신)깐발이(가이자, 강제어택, 내헤)!!!!  

당신이 원하는대로 난 온라인공증이든, 고소든, 현피든 언제 어떠한 상황에도 정당하게 대처할 것이다.

  • 바람의상처s 2019.09.16 21:06

    진솔한 내용~ 잘 봤습니다!

    이제는 저런 사고가 없어졌음 하네요....!!!!

    깐발이님도 이젠 저런짓은 안하시겠지요....??!!?

    그리고 게시판에 싸움은 참 보기 안좋네요......^^;;;

  • 내일그리고모래 2019.09.17 06:09

    애니사랑님과의 템에 관한것은 그냥 거짓으로 쭈욱 써놨네

    내가 자세하게 써놔줄께  이제는 빌린것은 60랩 스테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놓고서 이게 진실라는식으로  맹세운운하면서 쓰면   이게 진실이냐

     

    그리고 나을 내헤님이 아니라는것을 알텐데ㅋㅋ  뻔히 보이는 수작으로

    나을 내헤님이라고 몰아붙여서 지 유리하게 빠져나갈려는 아주 압삽한넘이네

     

    그리고 니가 백사장이던  공략란에   비웃듯이 써논글은 다 캡처했다

    왜냐고  니가 글을 지우고 도망갈넘이란것을 알기때문이지  

    지금 전에 양.아치처럼 댓글달던거는 다 지우고  좋은모습보여줄려고

    억울한척 글썼는데  넌 애니사랑님에 여러템을 해먹은 사기꾼이야..

     

    60랩스테릴만 했다는 말에 웃음밖에 안나온다 ㅎㅎㅎㅎㅎ

     

    에라이 니가 진짜 사기꾼이다

  • 내일그리고모래 2019.09.17 06:22

    로보캅 우루사  너혼자  머리속이 이상해서 기억을 제대로못하냐

    그애니사랑님껀 대해서 60랩 스테릴뿐이라고 우기는데  니가 그러면 인간도아냐

    그렇게 도움을 주신분에게 그딴식으로 글쓰는거 아니다

     

    니스스로도 이렇게 생각할꺼다  저녀석이뭔데 내일에 시비을거나  속으로그럴거야

    난 신규유저에 관해서만 글을적었을뿐인데  니가 욕으로 댓글로 시비을 건거지

    그래놓고서 나을 내헤님이라고 판단하고 나을 사기꾼이라고 하면서

    나보고 거짓이라고  말을 만들려고하는데  거짓은 너가 하고있다는것~~~

     

    너도  따지고 보면 제3자   당사자는 조용

    너혼자 내헤님에게 따지고 있지  왜 니템도 아닌데 니가 왜따져 ?   이렇게 말하면

     

    정의을 알리고 싶었고 진실을 알려주여 다른사람에게 피해을 가지 않기 위함이다 요딴식으로

    변명할려고 한거잔아 ? 

     

    나도 마찬가지야   너같은인간이 템 먹튀꾼에대해서  다른유저분에게 알려주는거지

    내가 하고있는행동이  너하고 같다고 생각하면돼 

    그리고 찌니님 장대사랑님 이사람템거래했다는 내용하고는 나하고는 이런글쓸필요도 없고 할말도 없지

    찌니님 이름을 공개한것은 니가 조금 진실을 밝히겠다는 의도가 아니라

    니가 어떻게던  조금 유리하게 만들려고 글써서 팔아먹은걸로 보인다

    안그러면 찌니님을 굳지 공개할필요가 있을까  전에글에서는 누구라고만 해서 비공개였는데 

     

    하지만 애니사랑님에대해서는   접게된동기을 알고있었는데

    너때문에 접은것인데  그걸 지금까지 내가 모른척했을뿐이고

    백사장에 글을쓰면서 누구누구을 따질게 아니라  니자신부터나 해결하고 그딴소리나해라

     

  • 내일그리고모래 2019.09.17 06:27

    니손으로 니가 쓴 내용글 다시 읽어나봐라..

     

    다른쪽에서는 신규유저라고 분위기조성해서 글써놓더니

                      이걸로 말하니까  욕하더만 ㅋㅋㅋ 

     

    이제는 신규가 아니고 복귀냐?   그럼 첨부터 복귀라고 쓰면될걸  왜

    신규라고 써놨냐고  이 사기꾼아

  • 또다른바다 2019.09.17 12:10

    내일그리고모래님! 계속해서 글을 읽던 사람으로서 좋은뜻으로 말씀드립니다.

    로보캅님은 조용히 정리하고자해서 자신의 댓글을 지우시고 정리글을 남기신듯한데...

    애니사랑님도 깐발이님도 아닌분이 왜 제 3자분이 이렇게 백사장에 분란을 일으키십니까?

    게임에는 귓말이라는 기능도 있고 전화로 해결하는 방법도 있고,

    친한 지인인듯 말씀을 하시는 애니사랑님과 3자 대면 하는 방법도 있고,

    정 화가 나신다면 님께서 언급하셨던 고소나 현피를 하시지요!

    가뜩이나 유저도 적어지는 게임에 보기 좋은 일은 아닙니다.

    자제해주시길...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